Video

유튜브 영상

나이에 관계없이 영상을 통해 정보를 얻고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. 거의 모든 연령대(10대~60대)에 평균 70.15% 이상이 유튜브 영상채널을 이용 중이며 유튜브 외 채널인 카카오티비와 네이버티비 등을 합하면 영상 이용률 약 80%에 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.

BROADYNE Youtube Video

영상 컨텐츠 제작 프로세스

1
기획
단순히 자극적인 영상을 기획하는 것이 아닌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브랜드의 이미지와 클라이언트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합니다.
2
촬영
숙련된 연출자와 촬영감동의 팀워크로 클라이언트의 상상력을 스크린으로 이끌어 내며 앵글에 담아냅니다.
4
최종 영상 납품
1차 시안 전달 후 클라이언트와 소통을 통하여 수정 과정을 거친 뒤, 최종 영상을 납품합니다
3
편집
적절한 디자인적 요소와 음향작업, 컷들의 편집으로 모든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.

10~60대까지 실질적인 구매와 소비활동을 하는 모든 소비자층은 이미 많은 동영상을 접하고 있습니다.

나이에 관계없이 영상을 통해 정보를 얻고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.
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전 연령대에 걸쳐 사용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. 또한 유튜브 영상은 페이스북, 블로그 등의 매체와도 쉽게 연동 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습니다.

정보화시대에 걸맞는
강력한 소통 수단입니다.

가장 효과적인 의사소통방법 영상컨텐츠!
동영상은 사진과 텍스트로만 구성된 컨텐츠를 뛰어넘어 이성과 감성을 아우르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감 컨텐츠 입니다. 또한 적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에게 노출할 수 있는 저비용 고효율의 홍보마케팅 방법중 하나입니다. 즉각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고 구매전환율과 매출 증대를 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.

카카오 상담
바로가기

상담 문의
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