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~60대까지 실질적인 구매와 소비활동을 하는 모든 소비자층은 이미 많은 동영상을 접하고 있습니다.
나이에 관계없이 영상을 통해 정보를 얻고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.
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전 연령대에 걸쳐 사용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. 또한 유튜브 영상은 페이스북, 블로그 등의 매체와도 쉽게 연동 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습니다.
Video
유튜브 영상
나이에 관계없이 영상을 통해 정보를 얻고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. 거의 모든 연령대(10대~60대)에 평균 70.15% 이상이 유튜브 영상채널을 이용 중이며 유튜브 외 채널인 카카오티비와 네이버티비 등을 합하면 영상 이용률 약 80%에 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.
영상 컨텐츠 제작 프로세스
10~60대까지 실질적인 구매와 소비활동을 하는 모든 소비자층은 이미 많은 동영상을 접하고 있습니다.
나이에 관계없이 영상을 통해 정보를 얻고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.
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전 연령대에 걸쳐 사용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. 또한 유튜브 영상은 페이스북, 블로그 등의 매체와도 쉽게 연동 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습니다.
정보화시대에 걸맞는
강력한 소통 수단입니다.
가장 효과적인 의사소통방법 영상컨텐츠!
동영상은 사진과 텍스트로만 구성된 컨텐츠를 뛰어넘어 이성과 감성을 아우르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감 컨텐츠 입니다. 또한 적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에게 노출할 수 있는 저비용 고효율의 홍보마케팅 방법중 하나입니다. 즉각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고 구매전환율과 매출 증대를 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.